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

[제품리뷰]에버조이 건식 족욕기 사용후기 (+좌욕까지)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에버조이에서 나온 건식 족욕기이다. 

정식 명칭은 건식좌훈족욕기로 족욕도 가능하고 좌훈(좌욕)도 가능한 제품이다. 

 

왠지 족욕만 하게 되지만..ㅎㅎㅎ 

 

이 제품은 내가 산 건 아니고 부모님께서 구매하신 제품이다. 덕분에 내가 더 자주 사용하고 있는 것 같다. 건식이라 사용하기 편해서 샤워하고 난 후에 자연스럽게 소파에 앉아서 족욕기를 켜고 티비를 보게 된다.

 

 

1. 제품 구성

 

-나무로 만들어진 족욕기 본체

족욕기#1

-열을 가둬두는 무릎치마

-좌훈 할 때 사용하는 엉덩이 받침대(?)

-약재를 넣을 수 있는 파우치

제품 구성을 위 사진처럼 이렇게 되어있다. (+설명서) 

 

 

2. 사용방법

동봉된 설명서를 보면 더 자세한 사용설명서가 있지만, 어떤 기기든 설명서는 귀찮고 번거롭다...ㅎㅎ

 

사용은 정말 간단하다. 코드를 꼽고 전원을 켜서 온도와 시간을 조절한다. 그리고 무릎을 덮는 치마를 연결한 후에 발을 넣으면 끝!

 

무릎치마 씌운 모습

여기서 좌욕을 하고 싶다면 치마를 치우고 받침대만 얹어서 앉으면 된다.

좌훈을 할대 받침대 얹은 모습

 

3. 사용기(장점 단점) 

 

-장점

 

가장 큰 장점은 사용방법이 간편하다는 점! 

좌욕, 반신욕 같은 이런 찜질이 좋다는건 사실 누구나 알고 있는 방법이라 생각한다. 다만 하려면 좀 번거롭고 귀찮다는것 아닐까...건식 족욕기는 그런 점에 있어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준비와 후처리에서 귀찮음이 덜어진다. 

 

두번째 장점은 원한다면 다양한 약재를 넣을 수 있다는 점이다. 동봉된 약재 파우치에 원하는 것들을 넣으면 된다. 

판매처에서 홍보하는 걸 캡쳐해서 올려본다. 

 

사실 구매했을 때 같이 온 쑥을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위의 이미지에 나와있는 것 처럼 어떤 특정한 것을 더 나아지게 하고 싶다면 원하는 약재를 넣어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좌훈(좌욕)이 간편하게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평상시 집에서 사용할 때 샤워하고 나와서 먼저 족욕을 한다음, 세팅해놓은 시간이 다 지나면 남아있는 열기에 좌훈을 한다. 동봉된 엉덩이 받침대만 위에 올려주고 거기에 앉으면 준비 끝! 이것도 사실 간단해서 그냥 족욕한김에 한다.ㅎㅎㅎ

 

-단점 

 

단점...이랄게 사실 있을까 싶다. 이 정도도 귀찮아서 족욕을 못하겠다면 어떤 족욕기도 만족을 못 시켜줄 것 같다. 그만큼 간편하다. 

 

음 그나마 있는 단점은 나 외에도 가족들이 사용하니까 항상 깨끗하게 사용해야한다는 점?ㅋㅋㅋ 그리고 부피가 있는 편이라 집에 조금 좁아진 점???이랄까... 

 

 

4. 제품리뷰 마무리

 

가끔 마사지를 받으러 가면 대기하는 곳에 이런 건식 반신욕기가 있어서 사용한 적이 있는데, 이런류의 찜질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만족할만한 제품인 것 같다. 

 

그리고, 손발이 차가운 분들이나 저리는 분이라면 더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이게 따듯하니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