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책 그리고 좋은 글귀

[디지털 캘리그라피]#2 당신의 삶을 기록하면 하나의 작품이 된다

좋아하는 글귀를 그려놓은 그림의 배경을 활용하여 직접 써보았다. 생각보다 재미도 있고 보기도 좋은 것 같다. 앞으로 종종 좋은 글귀를 끄적여보아야겠다.

 

 

 

이전글보기 ↓

2020/02/17 - [일상이야기/책 그리고 좋은 글귀] - [좋은 글]당신의 삶을 기록하면 하나의 작품이 된다.

 

[좋은 글]당신의 삶을 기록하면 하나의 작품이 된다.

"당신의 삶을 기록하면 하나의 작품이 된다." -로제마리 마이어 델 올리보- 삶을 기록한다는 것 하루하루 또는 특별한 일이 있을 때 그 것을 기록하는 것 단순한 기록들이 세월과 함께 차곡차곡 �

nfd-jang-91.kr

가끔 머릿속이 뒤숭숭할 때 좋은글귀들을 억지로 쏟아부으면 조금은 희석되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