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스쿠버다이빙

[스쿠버다이빙][동영상]블루홀, 이집트 다합 엘벨 입수 1분 영상

이전 글에서 소개했던 블루홀 입수 영상.

 

*이전 글을 보고 싶다면 클릭!

2020/02/28 - [여행이야기] - [스쿠버다이빙][장소 소개]블루홀, 이집트 다합/ 바다의 싱크홀

 

-영상 촬영일 : 2018.11.29 

-장소 : BlueHole, North Area, Dahab, Egypt / 블루홀, 이집트 다합 

 

 

 

입수하며 깨끗한 시야를 보고 싶다면 선두그룹으로 가야한다. 

해당 영상은 이제 다합을 떠나기 직전 거의 마지막으로 방문했을 때 찍은 것으로 

이미 수십번 이상 블루홀을 방문했던 상태이다. 

심지에 포인트 루트도 기억할 정도로 자주 갔었다. 

 

그래서 영상으로 남기고 싶어서 가이드에게 영상 찍고 싶은데 엘벨 구간만 내가 먼저 가도 되겠냐고 양해를 구하고 찍은 영상.

 

주의! 펀 다이빙에서 가이드보다 먼저 나가는 건 너무 위험한 행위입니다. 이런 경우는 워낙 익숙한 장소이고 다이빙 경험도 이 구간은 괜찮겠다 생각해서 시도한 경우입니다. 영상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가이드도 바로 뒤에서 제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었습니다. 

 

2018년도처럼 다이빙 할 수 있는 시기가 언젠가 다시 올 수 있기를 바라며 예전 여행 영상들을 둘러보다가 문득 올리게 되었다.

 

블루홀 엘벨 입수 마지막 구간

 

다합 블루홀이 궁금한 분들 

다합 블루홀을 다시 가고 싶어 그 기억을 더듬어보고 싶은 분들 

그리고 나 자신을 위해 올린 영상 

 

아 다이빙 가고 싶다